호시조라 레이
" 오늘 밤... 유성우가 관측됩니다-..."
허벅지를 넘길 정도의 길고
하얀 장발은 어릴 적부터 꾸준히 길러
지금의 길이가 되었다고 한다.
예전보다 많이 어른스러워진 편이나
어릴 적 앳된 느낌은 아직 남아있다.
부드러운 인상을 주며 키는 여전히 또래보다 작은 편.
호시조라 레이
星空 霊
Hoshizora Rei
여성 / 17세 / 152 cm / 표준
일본 -이케부쿠로
PARTNER
[ 토코몬 - 파닥몬 ]
[ 적극적인 / 활달한 / 호기심이 많은 / 상냥한 ]
여전히 밝고 적극적인 파트너.
처음 만나 함께 보낸 한달보다는 나름 어른스러워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호기심이 왕성해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고 있다.
가끔 행동력이 너무 좋아 사고를 칠 때도 있지만
장난끼가 조금 있을 뿐 파닥몬은 여전히 그 때의 파닥몬이다.
레이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고
소중히 생각하는 상냥한 디지몬이자 친구 사이.
ITEM
가방 (수첩, 손전등, 볼펜) 핸드폰,
깃털모양 머리리본
문장
자비의 문장
[ 차분한 , 약간 적극적 ]
: 쉽게 놀라고 긴장하던 어릴적에 비하면 차분해져 조금은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근에 열린 과학 토론 대회에서 상대의 역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모습은 레이의 변화를 보여주는 좋은 예시다.
다만 특정 상황에서만 차분함을 발휘하는지 일상 모습에선 당황하는 모습을 간혹 보인다고 한다.
이밖에도 주변에서는 소극적인 모습이 많이 사라져 상대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을 정도로 적극적인 면모를 보여
옛날에 비해 어른스러워졌다고 평하고 있다.
스스로 변화하려 노력해 바뀐 점도 있지만 낯을 가리고 겁이 많은 모습이나 근본적으론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 노력하는 / 탐구적인 / 신중한 ]
: 궁금한 것은 직접 부딪혀보는 타입. 늘 도전하고 나아간다. 호기심이 많고 스스로 알아나가는 과정과 결과를 좋아하는 것은 여전했다.
다만 무작정 긍정적인 결과만을 요구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상황을 보고 유연하고 신중한 판단을 내리려 한다는 점은 조금 달라졌으려나.
한 번 말한 이상 도전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으려 하며 실패해도 신중히 되돌아보기 때문에
주변에서도 레이의 이런 모습을 꽤나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 친절한 ]
: 항상 부드러운 언동으로 상대를 대하는 타입. 자칫 어색해질 수 있는 분위기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사근히 대해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나간다. 사람들에게 기본적으로 호의적이고 정이 많아 한 번 소중해지면
좀 더 상대를 아끼는 것이 확연히 드러난다. 발화점이 높아 쉽게 화를 내지 않지만 아닌 일에는 확실히 아니라고 말하는 편.
CHARACTERS
[ 호시조라 레이 ]
- 탄생일은 7 월 28일, 사자자리.
- 탄생화는 패랭이꽃(Dianthos Superbus), 꽃말은 언제나 사랑.
-탄생은 알만딘 스피넬(Almandinspinell), 뜻은 영혼과의 교류.
- 혈액형 : RH+ AB
- 말투는 여전히 느긋한 편.
[ 호시조라 家 ]
: 3대가 함께 사는 대가족. 형제로는 쌍둥이 오빠가 한 명 있다.
레이의 부모님은 여전히 의료직에 종사하고 계시며 병원도 원만하게 운영되고 있다. 현재는 쌍둥이 모두 각자 원하는 고교에 입학해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어 가족이 모두 모이는 날은 손에 꼽을 정도.
그래도 방학이 되면 다같이 가볍게 가족여행을 다니는 것은 변하지 않았다.
[ 실제 거주지 ]
: 실제 거주지는 여전히 시부야.
현재 재학 중인 호시오카 고교는 이케부쿠로에 위치해 있으며 학교 통학을 위해 기숙사에서 지내고 있기 때문에
현 거주지는 이케부쿠로이다.
[ 학교생활 ]
: 호시오카 고등학교 재학 중. 1-A반.
선생님의 배려 아닌 배려로 늘 교실 앞자리에 앉고 있다.
시부야에 위치한 과학 중점 중학교를 다니며 프로그래밍과 과학을 공부했다.
졸업한 뒤에는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진학교를 다니게 되었다. 학교 이름이 '별의 언덕'이라 혹했다는 점도 있겠지만
진로를 위해 진지하게 고민하다 시부야 이외의 학교를 골랐다고 한다.
성적은 늘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수학과 과학은 전교권에 들 정도로 매우 우수한 편.
부활동으로 천체관측부에서 활동하고 있다. 다만 학교의 이름과 부활동 그리고 '호시조라' 라는 성까지 더해져
본인이 모르는 사이에 ' 미쯔보시 (세 개의 별, 三つ星)' 이라는 애칭이 생겼다고 한다.
약간의 낯가림이 있지만 원만한 교우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본인도 성실히 학교 생활에 임하고 있기 때문에 무난한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다.
[ 취미 및 특기 ]
: 여전히 취미는 천체 관측. 매 해마다 천문대를 방문할 만큼 열의가 대단하다. 특기는 별자리 찾기.
독서, 게임도 여전히 취미로 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태고 리듬게임을 잘해
시부야의 모 게임센터에서 달인이라고 불리기도 했다는 카더라 소문이 돌았다.
단 디저트를 만들어보고 싶어 베이킹을 해본 적이 있지만 남은 건 처참하게 희생된 석탄의 기억이 있다.
[ 호불호 ]
- 좋아하는 건 별과 관련된 모든 것, 반짝거리는 것, 디저트, 게임, 동물.
-싫어하거나 거북해하는 것은 크게 없지만 여전히 겁이 많아 공포물은 잘 못본다고 한다.
그리고 나름 키가 작은 것에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놀리면 뚱해질 때도 있다.